적고 또 적다(積多)

5.18 민주화 가짜 뉴스 살포 자 체포하라!

삼 보 2019. 2. 11. 02:47



‘5.18광주 북한 괴뢰군가짜 뉴스 살포 자 채포해야!


자유한국당 주최 5.18 진상규명 공청회 참석한 지만원 씨[포토]

 

권력이 도대체 뭐란 말인가!

인간이 해선 안 될 일도 서슴없이 하면서 권력을 쥐기 위해 거짓말까지 하는 위인들을 보고 있노라면 세상살이가 너무 괴롭지 않은가!

 

뉴스가 새로운 소식이 아닌 거짓말로 판명이 난 것도 모르고 그 말을 또 옆 사람에게 전달하며 식식거리며 속까지 태우는 사람도 만들어내는 가짜 판 세상살이가 너무 虛妄(허망)하지 않는가?

 

그 말을 전달하는 사람인 지만원(1942~ 강원 횡성 출생)을 대한민국 국회의원회관에 초대하여 세상 망할 굿판을 벌인 의원들까지 가담하여 세상을 뒤집어야 한다.’는 말로 국민을 선동하고 있는데 경찰과 검찰은 남의 나랏일처럼 뒷짐만 쥐고 있지 않은가!

 

국민들이 아우성을 쳐야 그때 억지로 나서는 경찰이니 국민의 지팡이라는 말이 맞나?

 

아무리 현역 의원이라고 해도 妄發(망발)하는 의원은 현장 범인데 두고만 볼 것인가!

 

더불어민주당, 민주평화당, 정의당 등 3당은 5·18 광주민주화운동 卑下(비하) 歪曲(왜곡)한 한국당 김진태·이종명·김순례 의원의 의원직 제명을 나란히 추진하기로 했다고 하긴 해도 달갑지 않은 것은 손쓰는 일들이 너무나 늦게 움직이고 있으니 가짜 뉴스만 계속 생산하는 나라가 되고 있잖은가?

 

얼굴 만지는 지만원

 

지만원이 주장했던 2015년 당시

"5·18 사태는 고정간첩과 북한 특수군이 연합해 일으킨 폭동 작전"이라며 "지만원 씨 분석팀이 15개월간 최첨단 영상분석으로 확인했다"라고 주장한 것들이 판독 결과 모조리 거짓으로 판명이 된 것을 가지고 국민 세금으로 운영하는 자리를 빌려 국민을 또 속이려고 하는 자유한국당(한극당) 의원들을 용서할 수 있는가?

 

한국당 당 대표에는 깜냥도 될 수 없는 김진태가 선거운동으로 국민을 속이기 위해 거짓 뉴스를 들어내며 광주민주화운동을 북한특수군이 개입한 폭동으로 바꿔 죄인 전두환을 영웅으로 뒤집으려고 하는 처세가 올바른 일인가?

 

지만원이 분석했다는 사진 속 인물 중에는 광주 시민들로 판명이 났으며,

탈북민 얼굴이라고 한 것은 1980년 당시 4살짜리 여자 아이어야 옳은데 성인 얼굴을 가지고 분석했다는 거짓말로 국민을 속인 것을 또 들고 나와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다.

 

오래되고 확실한지도 모를 사진을 가지고 진실인 양 국민을 기망하는 행위를 또다시 하게 만든 한국당 의원들부터 잡아넣어야 한다.

 

지만원은 광주시민명예훼손을 이유로 법원에서 9500만 원의 벌금을 판정받은 인물이다.

 

[포토] 5.18공청회에서 인사하는 지만원

 

MBC

지난 2015년 한 인터넷 극우매체의 기사.

 

"5·18 사태는 고정간첩과 북한 특수 군이 연합해 일으킨 폭동 작전"이라며 "지만원 씨 분석팀이 15개월간 최첨단 영상분석으로 확인했다"고 주장합니다.

 

5.18 당시 광주에서 찍힌 사진 속 인물들과 북한 군부 실세들의 얼굴을 비교했더니 97명이 같은 사람이라는 겁니다.

 

재판 결과 명백한 가짜 뉴스였습니다.

 

지 씨는 어떤 전문가가 어떻게 분석했는지 구체적인 자료를 전혀 제시하지 못한 반면, 북한군으로 지목된 사진 속 인물들은 광주 시민이었던 걸로 밝혀진 겁니다.

 

지 씨가 광주에 침투했다고 지목한 북한 주민들도 황당하긴 마찬가지입니다.

 

[김정아 (탈북민)/지난달 10, 국회] "저는 197615일생이고요. 지금 이 사진을 보다시피 지금 이 사람이 저라고 말합니다. 광주 사태 때, 이게 4살짜리의 모습인가요?"

 

법원이 지씨 주장에 대해 "건전한 상식을 갖춘 일반인이 보기에 신빙성이 상당히 부족해, 의도가 악의적으로 보인다"고 지적했을 정도입니다.

 

다른 판결들에서도 '북한군 개입설'은 번번이 허위사실로 결론났습니다.(MBC;2019.2.10)

 

천주교 정평위, 5·18 역사 왜곡·폄훼·날조 지만원 고소

 

지만원이 주장하는 대로 북한군이 광주에 집결했다면 대한민국 군대는 허수아비 방어를 했다는 것으로 판명이 났어야 올바른 것이다.

 

대한민국 국군이 그처럼 무방비로 수백 명이 광주로 침투하게끔 뒀다는 것인데 계엄을 내린 당시 호남지역 해안부대 사령관은 직위를 해제당하는 벌을 줘야 할 것인데 그런 뉴스는 없었다.

 

북한 특수 군 침투라는 말은 광주 민주화운동 당시에 나온 말이 아니란 것이다.

 

수세에 밀린 극우세력들이 지어낸 말로 가짜 뉴스임이 확실한 것을 또 국회에서 퍼트린 죄를 확실하게 물어야 할 것이다.

 

국회의원 회관에서 발표한 내용을 기준해서 지만원과 그 일당은 물론이거니와 김진태 이종명 김순례를 즉각 수사해야 한다.

 

지만원 같은 인물이 있기 때문에 극우세력이 살아남아 나라를 온통 흙탕물로 만든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지 않는가!

 

철저하게 수사해서 형사처분해주길 간절히 바란다.


한국당 당권쟁탈전 윤곽...황교안·홍준표·오세훈 3파전 가능성 커져

 

한국당 전당대회가 사회 파장을 크게 일으키는 것은 권력욕에 불탄 인물들 때문이다.

 

선거운동 중에 죄를 짓는 이들은 엄중 처벌해야 한다.

 

이들은 막말로 당선무효가 없다는 것을 알고 거짓말도 서슴지 않는다.

 

마치 못된 언론같이 아니면 말고 식의 사고처럼!

한국당이 가짜뉴스를 생산하는 것이 이것뿐이라고 할 사람은 얼마일까?

홍카콜라에서 나오는 것만 모아도 만만치 않을 것인데 국민들은 왜 말이 없을까?

가짜 뉴스를 살포하는 자는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

적폐는 한국당이 저지르면서 문재인 정부 탓하는 인간들 정말 보기 싫다.

오직하면 알릴레오가 고칠레오 방송을 해야만 할 것인가!

 


태극기 집회 영상 보면 보수 영상만 뜬다?…유튜브 ‘확증 편향’ 우려



원문 보기

https://news.v.daum.net/v/20190210201803143

https://news.v.daum.net/v/20190210150734231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2921562

https://news.v.daum.net/v/20190210163613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