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생활의 법칙

문희상, 이명박근혜 특사? ..웬말인가

삼 보 2020. 5. 23. 03:13

 

국민으로부터 욕먹는 정신 빠진 소리의 문희상?

 

대한민국 구태정치가 자신을 그렇게 멍청한 바보로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확실하게 증명하면서 20대 국회를 떠나가는 문희상!

마지막까지 그 입을 조심했으면 얼마나 좋았을 것인가만,

인간들이 배운 게 좋지 않으면 결국 좋지 않은 것을 내놓게 된다는 게 증명된 셈?

그래서 예수께서는 그런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추앙을 받는 것 아닌가?

예수는 사람의 입으로 들어가는 게 더러운 게 아니라 그 입으로부터 나오는 게 더운 것이라고 한 말이 생각난다.

[It is not what enters one's mouth that defiles that person; but what comes out of the mouth is what defiles one.(Matthew15;11)]

 

 

 

중국 춘추전국시대 ()나라 문학가 傅玄(부현) 災禍(제화)는 입에서 나오는 말에 따르게 된다[禍從口出(화종구출)].”라는 글을 쓴 것으로 볼 때 이들은 문희상보다는 대단한 인물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해주는 셈?

6선 의원(의정생활만 24)이라는 긴 세월 국가를 위해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국정을 했다는 것에 찬양하고 싶었는데,

그는 다된 밥에 재를 뿌리고 떠나가고 있는 것으로 본다.

자신이나 잘 돌볼 것이지 얼마나 스스로가 잘 났다는 것을 내세우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까지 날려버릴 생각을 했는지 헛소리까지 날리며 떠나는 문희상!

문희상은 "전직 대통령에 대한 상당한 고민이 있어야 한다" "(이명박근혜)사면을 겁내지 않아도 될 시점"이라는 어림없는 소리까지 하며 문재인 대통령 성격상 못할 것이라고 단정까지 지었을까?

https://news.v.daum.net/v/20200522204818215

 

 

 

문희상이 6선까지 하면서 이명박근혜의 그늘에서 얼마나 好衣好食(호의호식) 饗應(향응)을 받았으면 이런 말까지 할 수 있었을까?

守舊(수구)들의 독재정치 속에서는 야권(문희상은 야권시절이 더 길었으니까) 撫摩(무마)를 위해 어떤 향연을 베풀고 있었는지 그 시절 국회를 어떻게 다 이해해야 할 것인가?

그 때문에 야권(지금의 민주당) 정치꾼들은 죽게 고생을 하면서도 수구들과 콩가루를 같이 나눠얻어먹은 것처럼 도매 급으로 넘길 수밖에 없었던 하류 정치꾼들로 置簿(치부)되기도 했다.

이를 보며 생각나는 게 또 있다.

의정부에서 문희상의 아들 문석균이 국회의원 당선이 안 되기를 천만 다행한 일?

사전에 모든 것을 알았기 때문에 민주당에서는 그를 배재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었나?

문희상의 말 한 마디 때문에 별의 별 생각까지 하게 만들어주고 있지 않은가!

 

예수는 말했다.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는다.

나무는 그 열매에 의해 알게 된다는 것을!

[Either declare the tree good and its fruit is good, or declare the tree rotten and its fruit is rotten, for a tree is known by its fruit. (Matthew 12:33)]

 

 

 

그 아들에게 의정부갑 지역까지 상속을 한다고 아우성쳤던 미래통합당의 불안에도 불구하고 더불어민주당 오영환(32) 최연소 당선자가 나오게 된 것 아닌가?

소방관 출신으로 때 묻지 않은 참신한 인재를 의정부 시민들은 선택했다는 것 아닌가?

이처럼 의정부 시민들은 깬 국민이라는 것에 얼마나 다행한 일인가?

문희상의 썩어빠진 입으로 인해 상상도 하지 못한 글을 쓰게 됐으니 속이 쓰리다.

 

 

때문에 말은 深思熟考(심사숙고)를 거듭해야 하고

생각은 맑아서 추상같은 의로움에 더해져야 하는 것 아닌가?

문희상은 국민의 진정한 뜻도 모르고 20대 하반기 국회의장을 했던 인물?어떻게 이런 이가 민주당에 있었을 것인가?

그도 결국은 인간 문재인의 걸림돌 중 한 사람이었다는 거였던 게 밝혀진 셈?

김영삼 김대중 두 전 대통령들의 잘 못된 대통령 特別赦免(특별사면, 특사)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가슴에 ()이 서리고 있다는 것도 모르는 인간이 어떻게 국회의장을 2년이나 했다는 말인가?

전두환이 지금 얼마나 국민을 우습게 보는 것을 잘 알면서도 어떻게 헛소리를 할 수 있단 말인가?

지금 문희상은 전두환 독재정권과 그 附逆者(부역자)들을 옹호하고 있는 것은 아니겠지?

민주당에 있어서는 안 될 인물이었고 민주주의를 역행한 인물 중 한 명이 될 것인가?

당장 사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