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방에 떼 똥을 싸서 고약한 냄새 풍기는 윤석열?
불과 8개월도 다 가지 않은 시간에 윤석열[기본인간 回生不能(회생불능) 인생]이 대권을 잡고 얼마나 국민을 우롱했던가!
미국 가서 미국 국회의원과 미국 대통령에게 막말에 쌍욕까지 섞어 알량한 입으로 내놓고는,
부끄러운지도 모르고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고 박박 우기는가 하면,
국민을 귀머거리로 만들 작정을 한 일부터 시작해서 얽히고설키게 한 떼 똥을 사방에 싸질러놓은 것을 어찌 다 책임 질 것인가?
나라꼴이 말이 아니어서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쥐구멍을 찾는 형편이 됐으니 어찌한다?
엊그제는 북한무인비행기 여러 대가 수도권과 서울 상공까지 들어와 사방을 돌아보며 무엇을 찍어갔는지도 모르는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오늘도 또 똥을 싸지르기 위해 밥을 입으로 박박 집어넣고 있을 것 아닌가?
더는 두고 볼 수 없는 비극을 만들고 있는 윤석열과 무책임한 그의 일당들!
그들의 눈에는 무엇만 들어올까?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열심히 벌어 저들의 낭비벽에 세금을 대주기 위해 뽑았던가?
아무리 마음을 진정시키려고 해도 ‘이건 아닌데’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만 들면서 嗚咽(오열)이 터진다.
‘어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던가!’
‘도대체 대한민국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무엇을 어떻게 잘 못했단 말인가!’
언제 어떻게 휴전선이 터져버릴지 가슴 조리게 한다.
북한 김정은이 노리고 있는 것은 윤석열 아닐까?
분한 김정은이 호시탐탐 노릴 수 있는 기회를 공개적으로 연속하고 있는 윤석열은 무슨 심보인가!
떼똥령 간판까지 이마에 달고 다니는 윤석열만 잡아놓으면 남한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될 수 있다는 작금의 상황을 김정은이 모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자 누구일까?
얼마 전까지만 해도 김정은 참수작전이란 말들이 돌고 돌았는데,
그 말을 뒤집게 만드는 인간이 어떻게 떼똥령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이번 무인기로 현 상황을 여러 각도로 찍어가지 않았을까하는 의심도 일고 있는데,
윤석열만 대수롭지 않다며 厚顔無恥(후안무치)한 짓이나 하는 이런 것들이 실시간으로 유튜브를 통해 북한 김정은에게 보고될 것을 생각하면 얼마나 끔찍한 일을 당했는지 무지한 윤석열이 알기나 할까?
서울 시내에서 158명 젊은 청춘들이 압사당하는 나라꼴이 말이 된다고 보는가?
누구하나 책임지고 있는 자가 있단 말인가?
예측하건데 김정은이 ‘放心(방심)의 拙夫(졸부)’ 윤석열 잡아갈 수 있는 기회는 사방에 열려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경찰이 그를 아무리 보호한다고 할지라도 윤석열 같이 굼뜨게 행동하는 자의 경호는 삽시간에 뚫릴 수 있지 않을까싶은 생각은 나만의 杞憂(기우)일까?
두 눈 바짝 뜨고 꼿꼿이 정신을 차려 국정을 운영하는 자세를 윤석열이 보인다면 김정은을 비롯하여 북한 괴뢰들조차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인데 반해,
윤석열 자체가 흐트러질 대로 다 흐트러진 정신머리를 쓰고 있는데 경호가 될 것 같은가?
그래서 그 나라 총지휘자는 정신도 육체도 강인하고 철두철미한 인물이 돼야 나라가 바로 헤쳐 나갈 수 있다고 믿는 것 아닌가 말이다.
그런데 윤석열 하는 짓을 보면 합당하단 말인가?
3급 공무원 이상 사상검증까지 할 태세를 취해 나라꼴을 완전 박살내어 제 세상을 만들 생각이나 하는 자를 그대로 두었다간 온통 적폐들의 세상이 되고 말 것이다.
이번 赦免(사면)도 賊反荷杖(적반하장) 방식이 아니고 무엇이냐!
죄지었다며 지가 잡아넣을 때는 언제이고,
제 권력에 힘이 딸리게 될 것 같으니 지난 수구정권 적폐인사들을 상대로 사면시켜 윤석열검찰캐비닛 속에 집어넣은 다음 멋대로 부려먹자고 하는 짓 아닌가?
입에서 나오는 말은 무슨 의미의 말인지도 모를 말만 하는 가하면,
지가 말을 해놓고도 며칠 지나면 정 반대로 헛소리까지 하는 짓을 한두 번 하고 있는가?
북한 김정은의 결심을 우리는 빨리 깨우쳐야 하지 않을까?
무인정찰기 단 한 대도 포획하지 못한 윤석열 떼똥령 정권에게 묻는다.
이렇게 계속 착하고 여린 국민을 속일 수 있다고 보는가?
나라 곳간을 다 털어 검찰공화국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인가?
한겨레가 아주 점잖게
‘혼자 말하는 대통령, 하고 싶은 말만 하는 대통령’이라는 제목으로 대우까지 하고 있는데 솔직히 역겹구나!
윤석열 저런 대접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게 말이 된다고 보는가?
그가 지금까지 국민을 우롱한 것에 비한다면 말이다!
https://v.daum.net/v/20221230190508182
그래서 언론은 생동감이 있어야 한단 말이다.
윤석열이 죽여 버릴 작정에 몰린 언론
윤석열에게 무시당하는 언론
그래도 윤석열에게 아부하는 언론이 언론이란 말인가?
고로 윤석열이 나라를 말아먹었다는 말은 모조리 언론들의 공노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는 역사가 적혀지지 않을까?
* 염불에는 뜻이 없고 잿밥에만 맘이 가는 자들!
그 자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 바치는 착하고 여린 국민들!
--- '무인기 참사' 거짓말 박살 내는 김병주! 임자 만났네~ ---
동영상
* 어떤 빌어먹을 나라가 지도자가 셀 수가 없게 많으냐!
남북이 한판 붙어야 된다는 어리석은 자까지!
사람 기죽여 밥 먹고 사는 자들까지!
--- 윤석열, 참 짧은기간 사상 최악 적자 ㅎㄷㄷ.. 천공 윤석열 '확전 찌찌뽕' 녹취 고스란히 ("강진구 박수를" 최민희 더탐사 팩트체크로 한동훈파 때찌 성공) ---
동영상
* 일은 잘하는 사람에게 맡겨야하고
모든 일에는 전문성을 따져야 하건만!
폼이나 잡는 X에게 국가를 맡겨?
--- 장난하냐 ? ---
동영상
* 男兒一言重千金(남아일언중천금)이라 했거늘,
사회적 通念(통념)까지 깨는 천박한 인생 이세창?
나잇값도 못해?
--- 이세창 향해 '동백아가씨'로 한방멕인 시민들 ---
동영상
'적고 또 적다(積多)'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버릇 개 못 주는 2023 윤석열 1탄! (0) | 2023.01.04 |
---|---|
이재명에게 윤석열 비교는 언어도단! (0) | 2023.01.03 |
연하장도 표절하는 떼 똥 냄새 정권? (0) | 2022.12.30 |
노웅래는 민주당 아닌 윤가네 덕 본 것! (0) | 2022.12.29 |
오기와 복수심에 불타는 악마 언론탄압? (0) | 2022.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