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고 또 적다(積多)

윤석열 먹보 정치와 썩은 언론

삼 보 2022. 5. 20. 02:31

 

윤석열의 먹보 정치?

 

먹는 것 밖에 할 수 없는 어눌한 인간을 대권에 앉힌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여!

먹기만 잘하는 사람을 통털어 무어라고 했던가!

대한민국 국가 품격은 땅으로 곤두박질치고 있다는 것도 모르고 밥이 입으로 넘어가시오?

그러고도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한국을 제일 먼저 방문한다고 윤석열(직위 생략)을 띄워주는 썩어빠진 언론들의 보도만 믿고 사는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시여!

어떻게 이처럼 처참히 무너지고 있나이까?

바이든이 겁내는 것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도 힘든 때 한반도까지 힘들게 하게 되면 자신과 미국 민주당의 입지를 가늠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윤 무상식(불공정과 몰상식하다는 말보다 조금 낫게 표현)을 만나 다독여보려고 오는 것을 자랑으로 삼는 얼빠진 언론들만 믿을 작정이란 말이오?

외교의 외 자도 국방의 국 자도 전혀 모르는 몰상식의 극치를 뽑아놓고도 입으로 밥은 넘겨야 하겠지만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없는 대한민국!

국방보다 시장과 백화점에서 보여주기 식으로 때우려 하고,

외교보다 먹방으로 이겨보려는 어리석어 소통이라고는 찾을 수 없는 고집불통!

입으로는 선제타격 떠들고 다니다가 국민들이 약속 지키지 않는다고 살짝 비꼬기만 하면 끝내 사단을 내고도 남을 인간이 지금 당신들의 생명을 책임지고 있다면 믿을 수 있단 말이오?

이명박근혜 두 정권에서 그만큼 당해놓고 또 사단을 낸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시여!

그대들은 끝내 奴隸(노예)가 돼 服從(복종)만이 살길이라며 21세기를 살아가려고 한다는 말이오?

윤석열의 입으로 음식이 들어가는 꼴만 봐도 황송하다고 생각하나요?

그렇지 않고서야 언론의 근본 임무도 책임도 없고 지침조차 말살시켜버리는 기자와 언론꾼(정론이란 찾을 수 없는 글로 배를 두드리는 글쟁이)들의 비리를 인정해주겠다는 것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이오!

 

 

참으로 인간의 영혼도 없이 게걸스럽게도 먹는구나! 포화가 떨어지냐?


 

선거만 돌아오면 해외동포는 국민이 아니다!

 

항상 미국 전화로 2단계까지 본인 인증을 하고 있는 카카오가 또 뉴스에 동참하지 못하게 하는구나!

지난 대선 때도 댓글을 작성하거나 찬성/반대를 하기 위해서는 실명인증이 필요합니다. 실명인증 진행하시겠습니까?”라고 해놓고는 실명인증에 들어가면 국내전화가입자에게만 할 수 있게 해놓아 참가도 할 수 없게 막아서고 있는 카카오를 보면 해외 동포는 버려야 한다는 것이 아니고 무엇이랴!

정말 <kakao카카오> 비겁하다고 생각지 않는가?

해외동포들을 왜 이처럼 두려워하는가?

언론이 이처럼 썩어서야 어찌 대한민국을 세계 10대국에 포함될 수 있으랴!

6.1지방선거에 어떤 지장을 준다는 것일까?

하기야 그렇게 해서 지난 대선에서 정권을 簒奪(찬탈)했던가?

무엇을 그처럼 해 드실 일들이 있으신지?

정당하게 해 드심 안 되실 것들이 있다는 것 아닌가?

하나하나가 모여 대한민국 국가가 된 것인데 어찌 하나하나 해외동포는 외면해야 하는 것인지!

정말 한심하구나!

잡놈의 언론들이 썩어버린 것도 모자라 포털까지 이렇게 막아야 하는 이유를 착하고 여린 국민들은 어떻게 알고 있을까!

 

 

 

 

---보수팔이들의 꿈과 희망 (Feat. 변희재) 동영상

 https://youtu.be/D_8CMKRdQPw?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이재명은) 이길 수 있다 동영상

 https://youtu.be/yadvpwS5fvw?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