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이 도둑넘?
더불어민주당(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이하 이재명)가 4일 강원도 춘천 유세 중,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이 너무 많다"라고 하자,
국민의힘[국짐당; 자신들이 저지른 못된 짓들을 남에게 轉嫁(전가)시키는 억지주장의 달인들만 모여 국민의 짐이 되는 당] 윤석열 대선 후보(이하 윤석열)는 같은 날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고향인 경북 안동을 찾아 "도둑놈이 많다고요. 누가 도둑입니까?"라며,
"같이 경쟁하는 후보로서 참 창피하고 부끄럽다. 여기가 자기 고향이라고 (말하고) 돌아다니는 게 안동의 자부심에 맞느냐"라며 되받았다고 하는데 국민들의 생각은 어떤지 그 뉴스들의 댓글을 좀 보기로 한다.
‘윤석열, '李고향' 안동서 "도둑놈 많다고? 누가 도둑이냐, 창피"라고 발제한 연합뉴스 댓글 중 찬성이 가장 많은 것부터 적어본다.
<봄>이라는 ID 소유자는
“도둑 잡는 이재명에게 도둑 누명 씌우고. 토론 잘 하는 이재명이 토론 못한다고 덮어씌우고. 대장동 특검 하자니까 대답도 못하는 대장동 몸통 주제에 대통령까지 넘보다니.”라는 의견을 내세우고 가장 많은 찬성을 얻어내고 있다.
<파림>이란 ID 소유자는
“니 마누라와 니 장모가 천문학적으로 해먹은건 뭐고?”라고 적은 댓글이 두 번째를 이어가고 있다.
<citar>라는 ID 소유자는
“윤석열이 도둑넘입니다. 정말 하늘을 걸고 맹세합니다.”라며 세 번째를 차지하고 있다.
도둑이 제 발 저리다고 하는 것처럼 "도둑놈이 많다고요. 누가 도둑입니까?"라고 하는 것이 더 웃기지 않는가?
그만큼 수도 없이 도둑질을 했다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랴!
제 돈 주고 검사생활 26년을 하면서 허구한 날 술판 벌리며 살았을까?
그들은 어제는 헛 구라쟁이가 오늘은 개똥이 사장이 내일은 부대포 사장이 차례를 기다리며 술을 받아주겠다며 검사님들과 만나길 간절히 소원한다며 자랑까지 하지 않던가!
검사 술 받아주는 인간이 술만 받아줄 것이라고 착하고 여린 생각만 하는 사람들은 설마 없겠지?
그 많은 돈들을 모아 국민을 위해 쓸 수만 있다면 얼마나 많은 세수가 더 걷히게 될까?
이렇게 도둑질 했던 인간에게 대권을 넘겨주겠다는 국민이 있다면 이 사람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
https://news.v.daum.net/v/20220304205617860
똑같은 연합뉴스가
‘'허경영' 인용한 이재명 "누가 그랬는데 나라에 도둑 너무 많다"’라는 발제의 뉴스 밑 댓글을 본다.
<고슴도치>라는 ID 소유자는
“나라의 큰 도둑녀 즉각 구속수사하라 !”라며 김건희 컴퓨터 畵像(화상)이 올라와 있다.
⠀⠀⠀⠀⠠⣴⣿⣿⣿⣿⣿⣿⣶⣄
⠀⠀⠀⢰⣿⠿⠛⠻⢿⣿⣿⣿⣿⣿⣧⡀
⠀⠀⢠⣿⡏⠀⠀⠀⠈⢻⣿⣿⣿⣿⣿⣷
⠀⠀⢸⣿⠁⣒⠀⠀⠐⢒⣻⣿⣿⣿⣿⣿⣇
⠀⠀⣼⣿⠈⠈⠁⠀⠀⠈⠉⠙⢿⣿⣿⣿⣿⣆
⠀⢰⣿⣿⡀⠀⠀⠠⠀⠀⠀ ⠀⢰⣿⣿⣿⣿⣿⡆
⠀⣾⣿⣿⣧⡀ ⠐⠒⠀ ⠀⣰⣿⣿⣿⣿⣿⣿⡇
⠀⢸⣿⣿⣿⣷⣄⣀⣀⣤⣾⣿⣿⣿⣿⣿⣿⣿⠇
⠀⠀⠹⠿⢿⣿⣿⣿⣿⣿⣿⣿⣿⣿⣿⡿⠿⠋
┌囚┐⠉⠙⠛⠛⠻⠿⠿⠟⠛⠛⠉⠉⢢⠀
┗尹┛⠒⠒⡏⠀⠁⠈⠁⠈⠀⠹⡒⠒⠉
⠀⠀⠀⠀ ⠀⡰⡁⡁김건희⡁⡁⣣
⠀⠀⠀⠀ ⠧⡤⠤⢤⣤⣤⡤⠤⢤⠼
⠀⠀⠀⠀ ⠘⣀⡸ ⢇⣀
<라동소>라는 이는
“건희 주가주작 9억 이상 차익 실화냐! 소고기 몇인분이냐!”
<라스트 제다이 루크스카이워커>라는 이는
“땅투기로 국짐당애들이 다돈먹었지”라며 국짐당이 책임이 있음을 확인해주고 있다.
https://news.v.daum.net/v/20220304185319684
지금껏 유튜브를 통해서 윤석열과 그의 처 그리고 그 장모(본부장)에 대한 비리와 비행들이 속속 들어나며 세상을 온통 먹구름으로 만들고 있는데 반해 조중동과 수구언론들은 윤석열과 그 가족의 비리와 비행에 대해 총력을 다 해 막아내고 있는 것을 우리는 수시로 보며 느끼고 수구의 억지주장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데,
아직도 착하고 여린 국민들(특히 정치에 관심두지 않는 사람들)은 알려고도 하지 않으며 수구언론들의 富益富(부익부)의 주장에만 물든 나머지 세상을 암흑으로 끌어가는 것조차 방치하고 있으니 어찌 통탄치 않으랴!
여론조작 말자!
언론의 댓글들은 이재명의 편에 선 사람들이 많은데 왜 여론조사는 윤석열과 팽팽하거나 높게 나온다는 말인가?
댓글에서 느끼는 것 중 어떤 것은 찬반의 비율이 100:1도 넘는 것들이 수두룩한데 반해 여론조사는 항상 이재명이 지지 않으면 거의 동등한 것처럼 나오고 있는지 정말 모를 일이다.
돈뿐 아니라 여론까지 도둑질하는 세상이란 말인가!
선거가 코앞에 닥쳤으니 여론도둑도 더 이상 할 수 없겠지만 말이다.
수구언론들이 이재명을 정말 싫어하기 때문에 그가 대권을 잡지 못하게 하기 위해 별의별 짓 다한다고 하지만 사람의 생각까지 훔치는 일은 더 이상 일어나서는 안 되는 것 아닌가?
많은 사람들이 여론 조사 문항의 질문내용에 따라 사람의 마음이 움직여 대답은 엉뚱하게 흘러가게 만든다는 말들을 하는 것을 보면 언론사들의 횡포가 어마마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 않은가?
이런 세상에서 살 수 없게 하자는 것이 이재명의 뜻인데 알아주는 사람들이 생각처럼 많지 않은 세상이 참으로 원망스럽구나!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여 이제 잠에서 깰 때도 되지 않았소?
누구를 위해 선거하는 것을 그리도 모른단 말이오?
단 하루도 완전히 가지 않았는데 안철수로부터 사퇴의사를 받아낸 국짐당 지도부는 안철수가 한 말들에 대해 전혀 모든다고 하는 뉴스가 나오고 있지 않은가!
결국 안철수는 윤석열과 합의만 했지 얻어낸 것 없는 허수아비?
그도 아니고 버려진 쓰레기 아닌가?
이런 국짐당이 정권을 잡게 되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까?
안철수의 말처럼 윤석열 찍고 손가락 자를 생각 말고,
처음부터 계속 덤터기로 국짐당 모략의 #도둑누명 협공을 당하고 있는 이재명에게 6,787만원 가치의 한 표를 던져 보다 더 좋은 삶을 기대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 아닌가?
이재명의 춘천 유세 중 자신이 계산을 해보니 1인 1표 당 대략 6,787만원 가치가 될 것 같다는 말을 했다.
대통령 5년 임기동안 국가예산을 참정권이 있는 유권자의 수로 나누어 보니 그만큼의 가치가 나왔다는 말을 들으며 생각한다.
금액은 그보다 더 클 수도 있겠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까!
유권자 100% 다 선거한다는 보장도 없기 때문이기도 하고!
고로 투표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더 큰 도둑들이 지배하는 나라를 만들 것인가?
아니면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하며 세금 더 걷은 것도 없었지만 시정 살림을 알뜰하게 하다 보니 성남시는 물론 경기도도 세수확대가 수조 원 더 늘어났다는 실력자에게 국가를 맡기게 될 것인가?
고생을 해보고 고생이 어떻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그렇게 흔치 않다.
후일 이재명의 진실을 더 알게 되면 자신의 삶은 윤택해져 있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고 나라는 더욱 윤택해져 있음을 알게 되지 않을까?
진실한 사람은 통 큰 약속을 쉽게 하지 않는 법이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단 하루만에 낙동강 오리알이 되는 상황을 보면 국가의 도둑놈은 누구일지?
단 하루 만에!! 낙동강 오리알 신세 된 안철수.
이준석·김기현 잇따라 '개무시' 발언 [빨간아재] 동영상
'적고 또 적다(積多)'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명 뽑으면 이재명만 고생 윤석열 뽑으면 온 국민 고생? (0) | 2022.03.08 |
---|---|
윤석열이 김정은 버르장머릴 고치겠다? (0) | 2022.03.07 |
윤석열보다 더 나쁜 안철수와 그의 X파일 (0) | 2022.03.04 |
윤석열 찍고 손가락 자를 사람들 얼마? (0) | 2022.03.03 |
성낸 얼굴 바란 윤석열이 도리어 당했구나! (0) | 202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