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성/반대 가능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국민의힘{국짐당; 돈이면 세상까지 살 수 있다는 금전만능주의자들만의 천국을 만들 것을 대권 후보자 가족을 통해 직간접 선동하고 있는 국민의 짐 당} 같은 무서운 당은 세상천지에 얼마나 될까?
대한민국이 정말 미쳐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현 文(문) 정권까지 빈약하게 만들어버리고 만 야권에서 대놓고 이런 일을 벌이고 있다는 것은 검찰의 조직적인 힘을 믿지 않고서야 가능한 일일까?
검찰은 모든 대기업과 재벌 언론을 비롯하여 포탈의 비리와 비행을 그동안 잘 추적했을 것은 당연한 사실이라는 것도 느끼게 하지 않는가?
윤석열 국짐당 후보자(이하 윤석열)은 사법부 판사들 블랙리스트까지 작성을 했는데도 죄에 대한 추궁 한 번 당하지 않고 지금 대권을 노리는 주역으로 건재하지 않은가!
어찌 언론사들과 기자들이 함부로 윤석열을 취재할 수 있으랴!
그처럼 까불고 놀아나던 국짐당 이준석 대표까지 ‘성매매’라는 단어를 가세연을 통해 내보내자마자 윤석열의 꼬마아기처럼 온순해져 졸졸 따르게 하지 않는가?
그렇게 중립을 지켜가려고 애써오던 MBC까지 얼마 전 윤석열의 처 김건희녹취7시간 보도할 때부터 윤석열 앞에서는 꼬리를 내리고 말았다는 것을 보지 않았던가?
이젠 포털들도 꼼작하지 못하는 것을 느끼고 만다.
얼마 전부터 다음 포털 뉴스 댓글에 찬반 동의를 하다보면 얼마(여남은 번이나 했을까?) 하지 않아도 ‘찬성/반대 가능 횟수를 초과했습니다.’라는 글이 뜨면서 막아버리기 시작한다.
왜 이런 것까지 만들어 국민의 주장을 막아야 하는 세상으로 만들어가야 하는 것인가?
이런 것을 국짐당은 자유민주주의 국가라고 할 자격이 있는 것인가?
민주주의를 외치는 文(문)정부와 더불어민주당(민주당)의 무능을 어떻게 되살려줄 수 있겠는가?
결국 국짐당은 댓글 공작부대를 만들어 박근혜 당선 당시 커다란 이득을 얻어내 대통령으로 만들어버리고 말았던 과거 국정원의 치적을 다시 검찰에서 활용하자는 것 아닌가?
아니나 다를까?
세종시부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인지 모든 지역에서 다 시작이 됐는데 세종시에서 처음으로 밝혀지고 있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거의 확실한 뉴스가 있잖은가!
돈이 좋은 게 아니라 무서운 것이라는 것을 서민들에게 가르쳐주고 있는 현실을!
윤석열은 아주 오래 전부터 대권 준비를 해오고 있었다는 것을 많은 뉴스는 전했다.
특히 그의 처 김건희 그의 장모 최은순 그 두 사람에게 뒤를 봐주며 그들이 사기를 칠 수 있는 방법까지 가르쳐가며 돈을 긁어오지 않았나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최은순의 앞에 떨어져 수입된 돈만 수백억 원 가치의 재산이 수 년 사이 만들어지게 한 것이 밝혀져 있고 심지어 박근혜를 파면까지 몰고 가게 만든 장본인 최순실의 범죄수익까지 최은순이 가로채게 하는 기가 막히는 방법까지 취하는 수법을 어찌 통탄치 않으랴!
그 돈이면 이번 대선을 돈 선거로 충분히 만들 수 있지 않겠나?
때문에 윤석열의 처가 재산은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의심하지 않을 수 없지?
제 1야당으로 국고가 보조하는 선거자금만 가지고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이하 이재명)를 향한 비방 댓글을 작성할 사람에게 20만원씩을 줄 수 없는 것 아닌 것은 빤하지 않는가?
돈이 나간 출처까지 추후에 보고를 해야 할 터인데 말이다.
이처럼 돈이 무섭고 더럽다는 것을 수많은 사람들은 얼마나 알고 있을까?
윤석열은 지금 氣高萬丈(기고만장)의 자세로 국민들에게 더욱 강한 어조로 민주당과 文(문)정권을 향해 보복 선전포고까지 한 상황이다.
얼마나 그렇게 되기를 바란 국민들이 많이 있었기에 문재인이 검찰에 끌려가게 된다는 말인가?
선량한 국민들에게 묻겠는데 문재인이 무엇을 그렇게 잘못했단 말인가요?
내 생각에는 검찰총장 인사 잘못해서 배신당하여 등에 칼을 맞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잘 못 같고,
감사원장 잘못 임명하여 배신당했던 것이 다음이고,
김종필 5.16쿠데타 2인자에게 무궁화장 추서한 것이며,
노태우 5.18 제2 광주학살자의 장례식을 국가장으로 해준 것에,
박근혜를 조기에 사면시킨 무책임한 짓이 있어 그래서 성질들이 나셨나요?
그 모든 것 다 국짐당에 유리한 일들인데 그처럼 성질내실 일은 아닌 것 같은데 해도 해도 너무들 하시는 것 아닌가요?
어찌 내 것 내주고 뺨까지 맞아야 한다는 말인지...
내가 이럴 줄 알긴 알았지만 조금은 과한 것 같은데!
그래 문재인도 이재명도 다 국짐당 보다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것이 쇼 같다고 수구언론들이 떠들어대니 벌을 받으라면 받아야할 테지!
하지만 윤석열이 대권을 잡기도 전 이런 횡포의 선전포고를 부리는 후보에게 뭉텅이 지지를 던지는 국민들은 너무 매정하시고 어리석게 구시는 것 아니신가?
하기야 5년 대통령 선출직이 거대하시고 위해한신 검사님들에게 검찰개혁 해야 한다며 국민을 선동한 죄가 기가 차게 클 테지요.
그렇게 하세요!
대한민국 주권은 국민으로부터 나오는데 어찌 대들 수 있겠어요.
죽이지 않는 것만 해도 천만다행한 일이니까요.
전두환 노태우가 수조 원 뒷돈 챙겨 연희동 그 바닥 건물들 거의 다 사들여가며 연희왕궁까지 건설하게 했던 것도 착하고 선한 국민들과 기득권층 바람이었으니 앞으로 윤석열 또한 그런 왕궁을 한 번 더 설립할 테지요.
위대하신 대한민국 찬하고 여린 국민들이시여!
대한민국 잘 돌아가겠구나!
내가 처음 사람을 잘못 본 것에 대해 스스로를 책망하고 반성하는 순간,
가슴이 뭉클거리며 눈시울에 찬 물이 고이고 있음을 느끼게 한 동영상
https://youtu.be/9Fk7ryAx1b8?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t=3
이재명, 유능해서 팬심 돋는 대기업인들..완전 스티브 잡스네~ <정치초단>
참고;
https://news.v.daum.net/v/20220214192250124
'적고 또 적다(積多)'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정권 잡는 그날부터 나라는 망조? (0) | 2022.02.22 |
---|---|
윤석열 영혼도둑의 망언 심판해야! (0) | 2022.02.20 |
거짓말쟁이 윤석열보다 욕쟁이 이재명이 미워? (0) | 2022.02.14 |
윤석열 거짓말 토론회가 대선 토론회? (0) | 2022.02.12 |
김혜경 사과 원인은 어디 있을까? (0) | 2022.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