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시 판

일본 아베 총격 사망 누가 찬양하리?

삼 보 2022. 7. 9. 00:31

다음포털 추천뉴스 도배한 건 아베가 악독했다는 증거인가?

 

다음포털의 이 시각 추천뉴스에는 거의 아베 총격피습 사망에 대한 뉴스만 오른다.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아베라는 악랄할 만큼 恣慾(자욕)한 인간을 모를 리 없으니 더더욱 많은 한국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될 것으로 본다.

자신의 정치적 영달을 위해 한국과 북한을 일본극우세력을 자극하는 불쏘시게 쯤으로 생각한 아베!

한반도를 재침략의 땅으로 만들어주려고 일본을 전쟁국으로 선포하기 위해 가장 혈안이 됐던 일본 극우 중추세력 노부스케의 외손자 아베!

그의 막강한 일본 정치도 이젠 한풀 꺾여야 하건만 그 뒤를 이을 자가 왜 없겠는가?

전쟁을 일으켜 제국이 됐던 것을 자랑으로 삼는 인간들이 그득하게 살고 있는 일본의 못된 관행을 비판하지 않을 수 없다.

평화가 행복이라는 것을 모르는 인간 아베의 죽음에 누가 슬퍼할 자 있으랴만,

허구한 날 한국을 괴롭히던 명성이 한국 땅 곳곳까지 잘 알려진 아베신조는 일본 극우에게는 자랑거리만 될 수 있을 테지!

 

한반도 삼국시대 이전부터 ()는 한반도 민족을 끊임없이 괴롭혀왔다.

그 끝이 언제일지 알 수 있는 자가 있으랴!

아베 같은 인간들이 일본에서 다 사라지지 않는 그날까지.

그러나 일본 나라현에 거주하는 전직 해상자위대 장교 출신 야마가미 데츠야(41)는 오직 아베 한 사람 죽이는 걸 목표로 삼았으니 얼마나 무모한 짓으로 끝을 내게 될지...

 

일본인들 중 아베로 인해 그 나라가 정치적 그리고 경제적 고통을 더 받으며 살고 있는 걸 인정하고 생각하는 자들이 왜 없으랴만,

그들의 속셈은 알다가도 모를 인간들만 있는 것 같아 더 이상 논할 것도 없다.

한국을 그렇게 많이 괴롭히던 일본의 극우세력 중 한 명이 사라진 것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

 

세상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자는 축복을 받아 마땅하지만,

자신의 영달만을 위해 살아가는 자는 평범한 사람들과 같이 숨 쉴 자격이 있다할 수 있으랴!

남을 해치지 않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아도 얼마든지

자신의 알찬 삶을 차곡차곡 살아가는 이는 영원히 행복해야 한다.

 

 

--- 아베, 유세 중 총 맞고 심폐정지...용의자 현장 체포 후 총기 압수 / <14F> ---

동영상

 https://youtu.be/sgfV48dMFu8

 

附言(부언);

이시대의 참 민간인 정청래!!’라거나

이 시대의 참 방광인(?) 정청래라는 구호로 뭇사람들로부터 웃음을 받아내면서, 이따금 바른 말을 하는

이 시대의 참 정치인이 있다는 게 반갑다.

현실은 이런 정치인을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恣慾(자욕)만을 위해 살아가는 정치꾼들이 있다는 것에 만인들은 신물이 나게 진저리를 치고 있다.